[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제주도여행 전에는 사람들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강릉여행 중 많은 볼거리를 보고 나면 강릉의 유명한 음식을 찾아나서는 것이 강릉여행객들의 순서다. 다수의 강릉현지인과 택시기사들이 추천하는 강릉맛집으로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그중에도 돼지갈비맛집으로 청년고깃집담이 손꼽히고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봄을 즐기기 좋은 국내여행지로는 제주도가 단연1등이다. 제주도여행을 떠나기 전 제주도 가볼만한곳과 제주도 맛집을 검색해 정보를 수집하면 훨씬 완성도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제주도의 곳곳을 다니고 싶다면 제주공항근처에 숙소를 정하는것도 추천한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완연한 봄을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로 거제도가 인기다.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경상남도 거제도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유수의 호텔까지 숙소도 잘 조성돼있다. 특히 대표적인 거제도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는 각각 편안하고 훌륭한 룸컨디션으로 여독을 풀기에 좋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주말을 이용하요 제주도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 제주도비행기티케은 연일 매진이다. 제주도는 사라오름, 사려나무숲길, 동백군락지, 산방산 탄산온천 등 제주도 가볼만한곳이 많아 봄맞이여행을 떠나기 좋다. 짧게는 1박2일도 좋지만 제주도2박3일 일정이 보통이다.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제주도관광지와 제주도 필수먹거리, 제주도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정하는것에 있어서 많은 사전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나들이가기 좋은 날씨에 친구,가족,연인들끼리 국내여행지를 찾아 떠나기 바쁘다. 우리나라 제2의도시 부산은 시원한 바다와 여러관광지, 풍부한먹거리로 인기있는 여행지로 알려져있다. 부산여행시 꼭 가봐야 할 광안리 횟집을 찾아보자.. 광안리 횟집으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곳은 부산3대횟집으로 유명한 '산해횟집'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는 4월. 미세먼지도 사그러들고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등산을 하기 좋은 때이다. 구미 금오산은 경북 구미와 칠곡, 김천에 걸쳐져 있는 산으로 기암괴석과 계곡으로 사계절 내내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금오산은 부담없이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올레길 건강걷기코스(2.4km)와 잘 조성된 산책로로 가족들과 함께 찾기에 좋다. 편하게 산을 즐기곳 싶다면 금오산 케이블카를 타는것도 좋다. 특히 금오산과 가까이에 구미 금오랜드가 있어 가을철 가을나들이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구미여행추천코스로는 모노레일을 탈 수 있는 에코랜드, 쥬쥬동산, 박정희대통령생가, 옥성자연휴양림, 지산샛강생태공원, 낙동강 등이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제주도에 핀 벚꽃과 유채꽃, 동백, 수국까지 봄꽃을 즐기기위해 제주도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제주도 항공권과 함께 여행 전에 사람들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한다. 더불어 제주도 날씨와 상관없이 둘러볼 수 있는 관광지를 찾아보기도 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따뜻한 봄 떠나기 좋은 통영은 국내를 대표하는 바다 여행지로 통영 대교를 비롯해 소담스럽고 정겨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어촌을 근간으로 한 다양한 관광명소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통영 당일치기 여행코스 통영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자면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통영 동피랑마을, 통영루지, 통영해상케이블카, 통영해저터널, 통영운하와 달아공원, 이순신공원, 서피랑마을 등이 있다. 통영꿀빵과 해산물 등 볼거리가 가득한 통영 중앙시장은 통영 특유의 분위기와 사람 사는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곳으로 추천한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4월 제주도여행을 떠나기 전 제주도 가볼만한곳과 제주도 맛집을 검색해 정보를 수집하면 훨씬 완성도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제주도의 곳곳을 다니고 싶다면 제주공항근처에 숙소를 정하는것도 추천한다. 교통이 편리하고 제주공한 근처로 이호테우해변, 용담해안도로, 용두암 등 관광지가 많고 애월,한림,서귀포 등 제주도 대표 관광지까지 쉽게 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벚꽃이 만개한 부산은 광안리해수욕장, 해운대, 남포동, 송도, 기장 등 부산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부산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고 먹거리까지 풍부해 식도락여행을 즐기기에도 충분하기 때문에 가족, 연인,친구 할 것 없이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은 여행지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부산 곳곳에 벚꽃이 만개하면서 전국 각지에서 부산의 봄을 즐기기 위해 찾고 있다. 부산 벚꽃명소로는 황령산이 있다. 황령산 봉수대까지 가는 드라이브코스에는 핑크빛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으며 봉수대에서는 서면과 광안리 야경을 즐길 수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부산은 벚꽃이 다른 지역보다 일찍 핀다. 곳곳에서 분홍색 벚꽃을 볼 수 있어 봄이 한창인 부산은 해마다 벚꽃 축제 시즌에 부산 여행을 하는 인파들이 많이 몰린다. 부산 벚꽃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인 해운대 달맞이길. 해운대 달맞이길 벚꽃은 바다와 함께 볼 수 있어 부산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많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3월 제주도여행을 떠나기 전 제주도 가볼만한곳과 제주도 맛집을 검색해 정보를 수집하면 훨씬 완성도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제주도의 곳곳을 다니고 싶다면 제주공항근처에 숙소를 정하는것도 추천한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포항은 청정바다와 동해안 특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관광지들이 많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도시이다. 한반도에서 가장 인상적인 ‘땅끝’이라는 호미곶과 영일대 해수욕장, 화진해수욕장, 구룡포해수욕장 그리고 내연산, 하옥계곡, 포항 대표 재래시장인 죽도시장 등의 다양한 포항 가볼 만한 곳이 있어 인근 영덕까지 둘러보는 포항여행코스는 1박2일 일정으로 즐기기에 탁월하다.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동해 최대의 해산물 집결지인 이 곳 포항 먹거리는 과메기, 피데기, 포항 물회와 더불어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가득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는 포항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맛집들이 많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제주도의 봄을 즐기기 위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사라오름, 사려나무숲길, 동백군락지, 산방산 탄산온천 등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비롯해서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제주도관광지와 제주도 필수먹거리, 제주도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정하는것에 있어서 많은 사전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봄을 즐기기 좋은 국내여해지 중 한 곳은 포항이다. 포항은 청정바다와 동해안 특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관광지들이 많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도시이다. 호미곶(장기곶)과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화진 해수욕장, 구룡포항,구룡포 해수욕장, 어촌마을, 근대문화역사거리 그리고 내연산, 하옥계곡, 포항 대표 재래시장인 포항 죽도시장과 북부시장 등 다양한 포항 가볼만한 곳이 있어 인근 영덕까지 둘러보는 포항 여행 코스는 1박 2일 또는 2박3일 일정으로 즐기기에 탁월하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봄꽃이 만개한 부산은 광안리해수욕장, 해운대, 남포동, 송도, 기장 등 부산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부산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고 먹거리까지 풍부해 식도라여행을 즐기기에도 충분하기 때문에 가족, 연인,친구 할 것 없이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은 여행지다.부산은 푸른 남해바다를 끼고 있는 만큼 회를 비롯한 해산물을 필수먹거리로 손꼽지만 그 외에도 돼지국밥, 밀면, 꼼장어 등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향토음식들이 풍성하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봄의 제주도에서 꽃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맛있는 음식으로 시작하는 것도 즐거운 여행을 즐기는 방법이다. 4월 봄 국내 여행지로 제주도의 봄꽃축제들이 유명하다. 앙상한 나뭇가지만 보이던 겨울이 지나고 꽃 바람이 불면서, 제주 유채꽃축제, 제주도 왕벚꽃축제, 튤립축제 등 다양한 봄꽃축제 장소들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많다. 다양한 축제도 즐기고,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서 나도 모르게 제주도 행 비행기 표를 끊게 된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부산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부산대학교 근처에는 이색적이면서도 가성비 좋은 금정구 맛집과 술집들이 많아 부산대학생들은 물론 동래구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인근의 금정산 등산코스는 부담없이 등산하기에 좋아 주말이면 등산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부산 금정사, 범어사 등이 가까이에 있어 부산여행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