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안종규기자]영양군 파크골프협회는 지난 4일 영양군청을 찾아 산불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1181만원을 기부했다. 영양 파크골프협회는 파크골프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설립했으며 지역 사회에서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인재육성,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김수영 파크골프협회장은 “갑작스런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우리 이웃들의 아픔은 차마 말로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라며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산불 피해자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오도창 영양군수는 “산불 피해를 입으신 주민들을 도와주기 위해 발벗고 나서주신 영양 파크골프협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모아주신 정성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한편 김수영 영양 파크골프협회장은 영양군 공직자로 영양군민을 위해 봉사하다 종합민원과장으로 퇴직했으며 친환경 ‘산마늘’ 재배로 인생 2막을 시작했고 같은 날 영양군 산나물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산마늘 종근 2000본을 기부해 주민들에게 화초용으로 나눠줬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영양 파크골프협, 이재민 성금 1181만원..
뉴스

영양 파크골프협, 이재민 성금 1181만원

안종규 기자 ajk22@ksmnews.co.kr 입력 2025/04/06 19:17


[경상매일신문=안종규기자]영양군 파크골프협회는 지난 4일 영양군청을 찾아 산불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1181만원을 기부했다.

영양 파크골프협회는 파크골프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설립했으며 지역 사회에서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인재육성,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김수영 파크골프협회장은 “갑작스런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우리 이웃들의 아픔은 차마 말로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라며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산불 피해자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산불 피해를 입으신 주민들을 도와주기 위해 발벗고 나서주신 영양 파크골프협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모아주신 정성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수영 영양 파크골프협회장은 영양군 공직자로 영양군민을 위해 봉사하다 종합민원과장으로 퇴직했으며 친환경 ‘산마늘’ 재배로 인생 2막을 시작했고 같은 날 영양군 산나물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산마늘 종근 2000본을 기부해 주민들에게 화초용으로 나눠줬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