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정다은이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게시글을 올려 또다시 논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서희가 정다은의 폭로를 응원했다. 29일 정다은은 SNS에 몬스타엑스 원호가 돈을 갚지 않는다고 폭로했다. 이에 몬스타엑스 소속사 측은 법적 조치를 검토중이며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밝혔지만..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김건모가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에 피앙세의 나이와 '미우새' 하차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30일 한 매체는 김건모가 내년 1월 말 결혼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몇시간 후 김건모 측은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 맞다며 인정,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어 예비 신부 장지..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동생이 결혼합니다." 연기자 장희웅(39)이 동생인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가수 김건모의 결혼식 날짜를 언급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역대급 뮤지션 부부가 탄생할 전망이다. 장욱조의 딸 장지연이 김건모의 반쪽으로 밝혀졌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이번엔 빚투다. '한서희 연인'으로 유명세를 탄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원호(본명 이호석)의 빚투를 주장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끝까지 대통령의 어머니 다웠다. '문재인 어머니' 고 강한옥 여사의 유언 내용이 공개됐다. 강한옥 여사의 유언은 아들인 문 대통령이 30일 직접 SNS에 공개했다. 강 여사는 "그래도 행복했다"라며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돌이켜봤다. 북한 함경도 출신인 강 여사는 6·25 흥..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현실에서 '폴리아모리'(polyamory)를 보게 된다면 어떤 느낌일까? 유명인 중에서는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의 딸인 윌로우 스미스가 그에 해당된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나이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다. 50대에 접어든 김건모와 30대 피아니스트는 음악을 통해 사랑을 이뤘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불혹을 앞둔 배우 강동원이 남신 포스를 뽐냈다. '플랙 강동원 패딩' 화보로 네티즌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2020년에는 가수 김건모(51)가 '미운우리새끼'를 떠나 품절남이 된 모습을 볼 수 있을까?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유동성 위기의 롯데그룹을 살릴 모양새다. 상장일 시작부터 청신호를 보여준 회사의 이야기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은행들과 토스, 카카오페이 등의 핀테크기업들의 경쟁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오픈뱅킹까지 출발했기 때문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토스와 SK텔링크가 신개념 서비스로 중고폰 거래 소비자를 유혹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이번에는 광탈(빛의 속도로 탈락하는 것을 뜻하는 신조어)이 아니었다. 방시혁이 방탄소년단(BTS) 콘서트장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다른 부위 고기 덕분일까? 명륜진사갈비 인기비결인 맛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연예인 주식부호로 유명한 함연지(28)의 주식 평가액이 주목받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걸그룹 출신 지숙의 남자친구 이두희(36)의 남다른 이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태희의 사진과 싸이월드를 해킹했던 컴퓨터 천재로 유명한 인물이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슈스스 한혜연이 엠퀴리 세럼을 위해 민낯을 드러내는 파격을 보여줬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집업(zip-up) 패션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소파를 중고 거래로 판매하려던 여성이 집에서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다. 직거래를 위해 집을 찾아온 남성이 범인이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29일 25세 남성 ㄱ씨(가명)를 살인 혐의로 구속했다고 전했다. 경찰 조사에서 범인은 "(피해자에게) 가격을 낮춰달라고 부탁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