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진 대구시장은 지난 1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와 2016 제10회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산타릴레이’캠페인에 대표산타로 참여했다. 산타릴레이는 대구지역 저소득층가정 아동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로, 권 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표산타로 참여하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서 지역의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잘 자라주길 바란다.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희망찬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시장, 산타릴레이 동참..
뉴스

대구시장, 산타릴레이 동참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16/12/19 00:20


권영진 시장

권영진 대구시장은 지난 1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와 2016 제10회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산타릴레이’캠페인에 대표산타로 참여했다.

산타릴레이는 대구지역 저소득층가정 아동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로, 권 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표산타로 참여하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서 지역의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잘 자라주길 바란다.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희망찬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