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은 오는 14일‘화이트데이’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데이(day) 관련 행사중 하나인 화이트데이 역시 발렌타인 데이와 함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특정기념일로 잡고 있다.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는 화이트데이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 지하 식품관 매장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한 특별 행사를 9일~14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행사간 중 프라자점 식품관 화이트데이 행사장에 있는 메시지 트리에 나만의 소중한 사랑이야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랑의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그리고 프라자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페페라올라 식사권(3만원)을 총 50명에게 증정하고, 본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총 100명에게 델리이용권(3천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대구백화점 화이트데이 행사에서는 미국 90년 전통의 명품 수제 초콜릿 브랜드인 씨즈캔디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탄생한 수제 캔드 브랜드로 3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유럽 전통 수제 사탕 브랜드 파파버블외에도 달로와요,페레로로쉐등 세계 유명 캔디 모음전 행사를 준비한다고 했다.
또한 연인을 위한 사탕 바구니 세트, 장미, 후레지아 등을 판매하고 컵케익,마카롱, 와인 등 관련 상품을 병행 판매해 캔디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백프라자점 1층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프라자점 1층 파슬시계, 갤러리어클락, 우림제이라인에서도 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상품권을 14일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연인들을 위한 공연 티켓과 유명 배우 팬사인회도 마련된다.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한 여진구 팬사인회를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본점 1층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본매장에서 진행한다고 했다.
조영준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