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영주봉화지사(지사장 홍대벽)는 지난달 28일 지사회의실에서 교보생명 이초욱 선임을 초청해 직원들의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교육으로서 2011년도 교육실시 이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에서 상ㆍ하반기 공히 97.5점을 획득해 경북지역본부 17개 지사 중에서 2위, 공사전체에서 8위를 랭크 하였으며, 상반기와 하반기가 동일하게 고득점을 획득해 외부 기관으로부터 고객만족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이 정착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홍 지사장은 “경북지역본부에서 최초로 외부강사를 초청하여 교육을 실시함은 하루 빨리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고객만족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만족 실천으로 대 농업인 서비스 향상과 고객만족도 1등 지사 만들기의 초석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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