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의성군은 지역주민들에게 전화민원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속 직원들의 민원 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민원 응대 매뉴얼`을 제작해 배부했다고 밝혔다.매뉴얼은 신속, 정확, 친절한 전화민원 응대를 위한 △단계별 응대 요령 △경청태도 및 어투 등 전화민원 응대방법이 요약돼 있어 직원들의 업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군은 매년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화친절도 △방문민원 만족도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와 민원응대 교육 등 민원서비스 만족도 개선에 힘쓰고 있다.허우성 민원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친절 관련 시책 추진을 통한 직원 역량 강화로 군민들이 만족해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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