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iM뱅크는 9월 한 달 전국 고객 및 대구·경북 지역민을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화와 식음료 이벤트로 눈길을 끄는데, 먼저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간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 티켓과 팝콘 음료 세트를 전원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과 만난다.
iM뱅크 앱 최초 로그인 후 CGV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3천명에게 증정된다. 전국 CGV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2D) 1매와 스몰세트(팝콘(M)+음료(M))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베테랑2’ 등 흥행 기대작이 개봉이 이어지는 가운데 iM뱅크 고객을 위해 마련한 추석 특집 이벤트”라면서 “전국 고객 누구나 iM뱅크 신규 고객이면 선착순 응모해 수령할 수 있으니 서둘러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경북 지역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추석을 맞아 대구·경북을 찾는 지역고객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iM뱅크 신규고객이 대구·경북 소재 이디야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에서 QR코드를 촬영하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대구·경북 240여 개 이디야 커피 매장에서 실시되며, iM뱅크 최초 로그인 고객이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 와블러 등에 게재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L) 3잔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만나고 있는 iM뱅크는 추석을 맞아 영화, 식음료 등 연휴기간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세심한 양질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