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군이 지난 15일부터 군청 1층 종합민원실에서 민원업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처리를 할 수 있도록 복합민원상담실을 시범 운영해 호평을 받고 있다.군에 따르면 복합민원상담실은 인허가, 토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민원 상담 및 안내를 하고, 담당부서를 정확히 연결해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막는 역할을 수행한다.또한, 민원인에게 보다 정확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견 공무원을 배치해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주민 호응도가 높을 시 정식 운영할 예정이다.박현국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체감할수 있는 행정서비스 개선을 통해 군민을 중심으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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