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황재이기자]한국도로공사 대구-포항간 고속도로상에 있는 청통휴게소는 지난 10~12일 3일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3일간에 걸쳐 휴게소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고객 실태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즉석 경품을 제공했다.설문 내용은 휴게소 주요 고객층 파악을 위한 기본 문항부터 청통휴게소에 고객이 원하는 신규코너와 한식당에 추가됐으면 하는 메뉴와 휴게소 개선사항 등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문항이 포함됐다.조희규 청통휴게소장은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열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받아들이는 장을 수시로 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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