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제주도는 힐링을 위해 관광을 위해 떠나기 좋은 곳이다.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제주도 맛집 리스트,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떠나면 더욱 좋다. 더불어 제주도 날씨와 상관없이 둘러볼 수 있는 관광지를 찾아보기도 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이번 주말 식도락과 함께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경북 포항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포항가볼만한곳으로는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구룡포항, 근대문화역사거리와 떠오르는 태양을 움켜쥐는 듯한 호미곶의 상징인 상생의 손 , 포항 죽도시장 등이 있다. 또, 어촌마을을 따라 걷는 산책로는 기암절벽을 병풍삼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포항은 대한민국에서도 미식의 도시로 꼽히는 만큼 특산물과 이색 먹거리가 가득한 지역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주말이면 힐링을 위해, 관광을 위해 제주도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제주도의 곳곳을 다니고 싶다면 제주공항근처에 숙소를 정하는것도 추천한다. 교통이 편리하고 제주공한 근처로 이호테우해변, 용담해안도로, 용두암 등 관광지가 많고 애월,한림,서귀포 등 제주도 대표 관광지까지 쉽게 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제주도 관광지로는 국내대규모 종합관광단지로 여겨지는 제주 중문 관광단지가 좋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풍부한먹거리로 가득해 1년내내 인기있는 여행지이다. 이른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 중에는 휴양지로 제주도를 선택하는 이들도 많다. 세계자연유산이자 제420호 천연기녀물인 성산일출봉부터 대포주상절리, 오름 등 다양한 경치를 즐기고 제주도 맛집 등에 방문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테마로 여행을 할 수 있어 친구, 가족, 연인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이유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서울 중랑구에 있는 상봉역은 가평, 춘천으로 이어지는 경춘선ITX와 지하철7호선 면목역과,중화역이 인접해있으면서 상봉시외버스터미널까지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한 곳이다 지난 2월 SBS생방송투데이에서는 ‘이 동네 환상의코스’ 코너에서 면리단길 중랑구 맛집인 <등갈비제작소>가 소개되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제주도는 한라산을 비롯한 천혜의 자연환경과 시원한 바다, 그리고 싱그러운 녹음이 제주도를 찾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싱그럽게 정화해주기 때문으로 보인다. 제주도필수여행코스로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명소를 갖고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제주도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섬전체가 하나의 관광지로 다양한 여행테마를 계획할 수 있어 가족,친구,연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는데 제주도는 바다로 둘러쌓여있는 섬인만큼 내륙지방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특색있는 음식들이 가득해 식도락여행을 테마로 하여 즐기는 이들이 많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부산은 해운대, 광안리, 남포동 등 부산의 곳곳이 유명하며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떠나기 전 미리 갈 곳을 정해두고 떠나는 것이 좋다.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인 부산맛집탐방 같은 경우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더욱 더 꼼꼼하게 살펴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부산여행코스에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부산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변가에서 펼쳐지는 각종 버스킹 무대와 공연을 볼 수 있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광안리 술집과 다양한 테마의 광안리 카페, 광안리 맛집 등이 해변가에 즐비해 있어 식도락여행지로도 좋다. 바닷가를 배경삼아 회센타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회에 소주 한잔 즐길 수 있는 노천술집인 민락수변공원은 대표적인 광안리 데이트코스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멋과 맛의 핫플레이스 서울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이 고객 감사 이벤트로 “행복도 2배, 사랑도 2배” 더블 20% 캐쉬백 이벤트를 연다는 소식이다. 6월 10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식사 고객들은 결제금액에 따른 외식상품권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인기많은 국내여행지중 부산은 다양한 매력으로 언제나 국내외여행객들로 북적인다. 부산은 해운대해수욕장을 비롯해서 수많은 관광명소가 많아 매년 1천만명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겨울철에도 겨울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기위해 봄에는 따뜻한 봄햇살을 즐기며 봄나들이를 즐기기위해 부산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부산가볼만한곳이 너무나도 많아 겨울 부산여행코스를 정하기 어렵다면 해운대를 중심으로 계획해보자.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바쁜일상생활을 벗어나 힐링을 위해 떠나기 좋은 곳으로 제주도가 인기다.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제주도 맛집 리스트,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떠나면 더욱 좋다. 더불어 제주도 날씨와 상관없이 둘러볼 수 있는 관광지를 찾아보기도 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아름다운 섬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한다면 짧게는 1박2일도 좋지만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를 계획하여 떠나는것이 보통이다.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제주도관광지와 제주도 필수먹거리, 제주도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정하는것에 있어서 많은 사전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제주도여행코스로는 섭지코지, 휴애리자연공원, 카멜리아힐, 대포주상절리, 오설록티뮤지엄, 용머리해안 등이 있으며 제주도 공항 근처로 제주도 맛집 리스트가 즐비해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올해도 벌써 중반의 끝자락인 6월로 접어 들었다. 많은 사람들의 활동이 잦아지고 나들이 객들이 많아지면서 음식업이 반사 효과를 얻고 있다. 그중에 잠실새내 부근은 야구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먹거리 상권이다.유명한 먹거리 상권이라 일반 소비자들도 많이 찾고 있으며 타 지역에서도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따뜻한 주말 5월 가볼만한곳으로 제주도가 단연 손꼽히는 가운데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리스트,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제주도 날씨와 상관없이 둘러볼 수 있는 관광지를 찾아보기도 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5월 떠나기 좋은 국내여행지 부산은 해운대해수욕장을 비롯해서 수많은 관광명소가 많아 매년 1천만명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겨울철에도 겨울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기위해 봄에는 따뜻한 봄햇살을 즐기며 봄나들이를 즐기기위해 부산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부산가볼만한곳이 너무나도 많아 겨울 부산여행코스를 정하기 어렵다면 해운대를 중심으로 계획해보자.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식도락여행은 물론 액티비티여행지로 유명한 통영은 통영 대교를 비롯해 소담스럽고 정겨운 분위기가 묻어나는 어촌을 근간으로 한 다양한 관광명소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다. 통영 당일치기 여행코스 통영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자면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통영 동피랑마을, 통영루지,통영해상케이블카, 통영해저터널, 통영운하와 달아공원, 이순신공원, 서피랑마을 등이 있다. 통영꿀빵과 해산물 등 볼거리가 가득한 통영 중앙시장은 통영 특유의 분위기와 사람 사는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곳으로 추천한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주말을 이용하여 제주도여행을 계획한다면 짧게는 1박2일도 좋지만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를 계획하여 떠나는것이 보통이다.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제주도관광지와 제주도 필수먹거리, 제주도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소를 정하는것에 있어서 많은 사전정보들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제주도여행코스로는 섭지코지, 휴애리자연공원, 카멜리아힐, 대포주상절리, 오설록티뮤지엄, 용머리해안 등이 있으며 제주도 공항 근처로 제주도 맛집 리스트가 즐비해있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맑은 주말날씨에 떠나기 좋은 국내여행지로 거제도가 인기다.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경상남도 거제도는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유수의 호텔까지 숙소도 잘 조성돼있다. 특히 대표적인 거제도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는 각각 편안하고 훌륭한 룸컨디션으로 여독을 풀기에 좋다. 거제도 가볼만한곳으로는 탁트인 바다와 풍차가 한 폭의 그림같은 바람의언덕, 신비의 섬이라 불리는...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직장인들에게 주말은 모든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쉴 수 있는 황금같은 시간이다. 이 시간을 알차게 사용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주말마다 이곳 저곳으로 여행과 나들이를 떠난다.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지방부터 수도권 근교의 다양한 명소까지, 전국 유명 여행지에는 주말에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인다. 특히 용인은 에버랜드가 위치해 있고 용인 시내에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수도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가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국내인기여행지 부산은 해운대, 광안리, 남포동 등 곳곳이 유명하며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떠나기 전 미리 갈 곳을 정해두고 떠나는 것이 좋다. 부산여행코스에 빠지지 않는 대표적인 부산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변가에서 펼쳐지는 각종 버스킹 무대와 공연을 볼 수 있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광안리 술집과 다양한 테마의 광안리 카페, 광안리 맛집 등이 해변가에 즐비해 있어 식도락여행지로도 좋다. 바닷가를 배경삼아 회센타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회에 소주 한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