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예술단은 바야흐로 문화융성의 시대 시립예술단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유능한 합창단 상임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분 및 인원은 부지휘자와 반주자 각 1명과 소프라노 단원이다.
최종합격자는 대구광역시 시립예술단설치조례 제11조 1항에 의거 2년 이내 위촉되고 대구광역시 시립예술단 복무규정에 의거 근무하게 된다.
응시자격 공통 사항으로는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국ㆍ공립단체에서 징계로 해촉 된 경우 해촉된 날로부터 3년이 경과돼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에 한해 응시할 수 있다.
직무분야 별 응시자격은 부지휘자의 경우 관련분야의 박사 또는 석사학위를 취득한자 혹은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국ㆍ시립 합창단 트레이너 혹은 부지휘자 2년 이상 경력자이거나 관련분야 대학에서 강사경력 5년 이상 및 전임강사 이상의 경력자 외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반주자와 소프라노 단원의 경우 4년제 이상 대학에서 해당파트를 전공한 졸업자 혹은 이와 동등한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응시원서는 대구시민회관 홈페이지(https://daegucitizenhall.org)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접수는 오는 7일 오후 5시까지 대구시립합창단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실기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출제과제 상세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9시에 부지휘자를 제외한 모든 응시자의 예비소집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대구시민회관 챔버홀에서 반주자와 소프라노 단원의 1차 실기전형과 부지휘자의 서류전형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0일 오전 10시 챔버홀에서 1차 실기전형을 통과한 자에 한해 2차 실기 전형을 진행한다.
또한 실기에 합격한 자에 한해 15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하고 최종합격자는 18일 대구시민회관 홈페이지에 게시할 계획이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