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시민만족과는 지난 1일 전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방문고객 응대 및 전화 응대 친절 교육을 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업무에 불편을 주지 않고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업무가 끝난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진행했다. 내부강사를 통해 상황에 맞는 인사법, 방문고객 응대시 올바른 자세와 대화법, 전화 응대 방법 등 실제 업무에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했다. 정인기 주민생활지원국장은 이날 교육을 통해 “시민 만족과는 일반 업무와 각종 허가업무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 만큼, 직원들의 친절도에 따라 구미시의 행정서비스 이미지에 큰 영향을 끼치는 부서”라고 강조하고 “고객을 인사와 미소로 맞이하고 말에 경청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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