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영덕국유림관리소는 날로 높아지는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난 12일 전문강사를 초빙,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국민중심 서비스 정부를 만드는 산림행정 3.0 구현 일환으로 민원인과 소통하는 감성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교육 전문기관의 강사를 초빙했다.
1시간 30분 동안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대해 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덕국유림관리소는 “딱딱하게 느낄 수 있는 공무원 모습을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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