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은 24일~내달 5일까지 ‘제5기 DGB대학생녹색기자단’으로 활동할 지역대학생을 모집한다.
DGB대학생녹색기자단은 D GB금융그룹이 추진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기후변화와 환경문제에 대한 지역민의 인식을 높이는 녹색활동을 약 8개월 동안 수행하게 된다.
지원을 원하는 지역 대학생들은 대구은행 홈페이지(https://w ww.dgb.co.kr)나 DGB사이버그린지점(https://green.dgb.co.kr)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지정 e-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14일에 최종 8명이 발표되며, 최종 선발된 제5기 D GB대학생녹색기자단은 오는 4월초 발대식을 가진다.
이후 4월에서 11월까지 매달 활동비를 지원받으며, DGB금융그룹의 친환경활동을 위해 지역 환경보존 활동 및 환경 리포트 작성, 환경 관련 교육 및 기사작성 교육 수료, 대학생 환경 콘테스트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DGB대학생녹색기자단 활동우수자에 대해 표창 수여 및 대구은행 입행 지원시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면서 “적극적이고 열정이 가득한 지역환경지킴이 역할을 수행할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조영준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