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이 3일~ 3월말까지 ‘청춘어람대학생 등록금 납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청춘어람(靑春於藍)은 ‘청춘’과 ‘청출어람’을 합성한 단어로 표면적 의미는 ‘쪽빛보다 더 푸르른 봄’이지만 아름다운 청춘의 ‘사랑’ 및 스승을 뛰어넘을 ‘배움’을 모두 성취한 멋진 대학생을 상징한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 형태로 총 326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게 되며, 이벤트Ⅰ은 행사기간 중 은행창구,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BC카드 및 당행 가상 계좌를 통해 2014년도 1학기 대학교 등록금을 당행에 납부하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1등 1명에게는 삼성 아티브북5, 2등 4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3등 5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4등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Ⅱ는 만 19세~25세 고객 중 당행 체크카드, 영플러스통장, 스마트뱅킹 중 하나에 가입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1등 1명에게는 캐논 EOS-100d, 2등 20명에게는 대용량 USB메모리, 3등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4월 중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준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