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가 `2013년 경상북도 민원행정 평가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경북도에서 민원행정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민원처리 신속성, 이의신청 고지율, 민원24 홍보 및 실적, 민원 제도 개선, 수요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사례 등 6개 항목으로 평가를 가져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지난 14일 문경에서 열린 평가대회에서 안동시는 자체 개발한 친절체조를 비롯해 민원신속성, 민원24 홍보사례 등 `안동시 민원행정 이렇게`라는 제목으로 민원행정 우수사례도 발표했다. 안동시는 지난 2012년 경상북도 민원경진대회 UCC부문 최우수상에 이어 2년 연속 민원행정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조명희 안동시 종합민원실장은 "앞으로도 수요자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시해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행정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종명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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