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 신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42만 구미시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의 “청말띠 해”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말의 기상처럼 ‘상승과 도약’의 새 기운으로 시민 모두가 한층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구미시는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러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글로벌 경제위기와 국내 경기침체 속에서도 지난해 수출 목표 360억불을 거뜬히 달성하며 우리나라 경제를 이끌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시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고언을 해주신 바로 시민 여러분, 그리고 기업인, 근로자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올해는 민선 5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해이자 그동안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민선 6기에 구체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정책의 연속성을 잘 살려내야 하는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시정을 믿고 구미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준비하지 않는 자에게는 절대로 기회가 오지 않습니다. 그 동안 구미는 하나 된 마음으로 위기를 기회로 슬기롭게 극복해 왔으며, 우리가 힘과 지혜를 모으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오랜 믿음과 협조가 모아질 때 우리는 분명 위대한 구미의 새 역사를 활짝 꽃피워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집사광익(集思廣益)의 마음가짐으로 42만 시민의 마음과 지혜를 모아 중단없는 더 큰 구미로 도약하기 위해 모든 시정 역량을 결집시켜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갑오년 새해 42만 구미시민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