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법전중앙초등학교(교장 박영수)가 지난 24일 학부모를 비롯한 관내 마을이장과 기관ㆍ단체장을 초청해 개최했던 ‘2013년도 교육성과 보고회’가 참가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2013년 한 해 동안 추진해온 주요사업 을 학부모와 지역사회에 알리면서 보람과 자부심을 갖고, 오는 2014년 교육의 내실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에 앞서 ‘팀 클라운’ 극단의 버블쇼와 저글링쇼 공연에 이어 박영수 교장으로부터 2013년 학교교육 성과를 자세히 소개하고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 등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되었다.
특히, 올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시행한 운동장 생활체육시설 설치 와 한국공예ㆍ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한복교복 지원 사업 유치 등 각종 기관ㆍ단체 공모에 다숭의 수상을 기록했다.
대표적인 수상은 경북교육홍보우수사례4년 연속 입상, 녹색환경교육 실천사례3년 연속 입상, 화랑문화제3년 연속 금상, 청렴UCC 경진대회, 창의ㆍ발명아이디어 경진대회우수상등이다.
이어 식후 행사에서는 쥬쥬동산 미니동물원 학습장을 설치해 50여종의 다양한 조류, 파충류 동물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뤄 보는 동물체험학습 등 풍성한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박영수 교장은 보고회 인사말을 통해 “우리 학교가 추진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교육내용을 대내외에 알리고 2014년은 더욱 향상된 명품 법전교육의 실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