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보건소는 시민들의 친절욕구에 대한 기대치를 파악하여 보다 더 적극적이고 친절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민 200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11월 18일부터 12월 6일까지(3주간) 고객친절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조사 결과 응답자 대다수가 월 1회 이상 보건소를 이용한다고 답했고 이용 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및 직원들의 태도(행동, 말투 등)는 95.5%가 친절하게 응대했다는 응답을 했다. 의료진 및 검사 결과에 대한 신뢰도 조사에서는 92%가 신뢰한다고 답했고 보건소의 진료 등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고 향후 보건소에서 추진하는 진료 및 각종 건강프로그램을 신뢰하고 이용하겠다는 의견이 96%로 높게 나왔다. 상주시보건소는 지난달 11월 18일부터 구 무양청사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이전 개소한 뒤 한층 더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을 선보이며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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