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서는 2013년 경북지방청에서 실시한 치안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도내 24개 경찰서 중 2위의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치안고객만족도 조사는, 경북지방청이 금년 3월부터 9월까지 경찰서를 직접 방문해 치안서비스를 경험한 민원인(민원실, 112신고, 교통사고조사, 수사형사 분야별 30명) 120명을 상대로 전화 설문조사한 결과로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예천서는 그동안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인이 미흡하다고 생각한 고객의 소리를 집중적으로 분석했으며 민원인 편의 위주 환경개선과 4대 친절운동 교육, 지속적인 모니터링, 조사 후 귀가 알림 문자메시지 전송, 노약자(장애인)에 대한 교통편의 제공 등 민원인 위주의 시책을 적극 펼친 결과라고 밝혔다. 한편, 이수용 예천경찰서장은 “치안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부여해 준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지역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치안서비스 제공으로 예천군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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