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10일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일대에 분양하는 ‘죽곡 대실역 한신휴플러스’아파트가 대구 달서구 이곡동 1 258번지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죽곡 대실역 한신휴플러스’는 대지면적 31,788㎡에 지하 3층~지상 27층 7개동 규모의 전용 59㎡ 68가구, 전용 74㎡ 211가구, 전용 84㎡ 654가구로, 전체 933가구가 85㎡ 이하 인기 실속 평형을 이루고 있어 양도세 면제, 생애 최초 대출 혜택 등 각종 부동산 혜택의 연말 종료와 함께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한신휴플러스가 들어설 죽곡지구 일대는 3년만에 신규분양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대구에서 보기 드문 자연 속 역세권으로 최근 성서보다 더 주거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은 주거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인근 지하 5층~지상 20층 1,0 33병상 규모의 계명대 동산의료원 새병원 개원(2016년 준공예정) 및 성서5차첨단산업단지에 LED공장(예정)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역시 한신공영이라는 신뢰감은 벌써부터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전화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죽곡 대실역 한신휴플러스’는 도시철도 2호선 대실역 역세권으로 대구 시내를 약 20분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달구벌대로가 가까이에 있고 경북 성주ㆍ칠곡ㆍ왜관에서 2~30분대로 통근이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또, 4차순환도로도 계획돼 있어 더욱 빠른 서대구 중심의 교통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
우수한 학군도 자랑한다. 죽곡초, 매곡초, 왕선초ㆍ중, 다사중ㆍ고 등 각급 학교가 모두 들어서 있으며, 다사고의 경우 기숙형 고교로 변신한 이후 역내 학생들의 외지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명문고로 뿌리내리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초ㆍ중ㆍ고(초교 2016년 개교예정)가 신설될 예정이며, 지하철 몇 정거장 거리에 계명대학교와 계명문화대, 방송통신대가 자리 잡고 있어 초교에서 대학교까지 원스텝 진학코스를 갖춘 명문학군으로 자녀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생활시설 또한 도심 부럽지 않은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죽곡의 중심은 대실역으로 병원, 마트, 근린시설이 완벽하게 들어선 상전벽해의 주거지이며 강정고령보 디아크, 계명아트센터, 롯데시네마 등 풍부한 문화시설로 자연과 문화체험은 물론 힐링라이프를 향유할 수 있는 축복받은 아파트이다.
죽곡산의 조망 및 개방성을 높인 쾌적설계와 지상주차를 최소화해 안전하고 푸른 단지를 실현했으며,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기오븐, 고급형 렌지후드 등 주부들에게 인기 만점인 최상의 마감재로 주방의 품격과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이고 중앙정수시스템으로 청결한 주방환경을 구현해 가족 모두를 위한 즐거운 요리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동식빨래건조대로 주부의 동선을 줄여 가사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무인택배시스템으로 24시간 택배를 수령할 수 있어 집을 비워도 편한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하게 된다. 그밖에 다양한 설계와 시스템 및 디자인은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죽곡지역은 지난해 인구 6만명을 돌파한 달성군 다사읍의 시가지이면서 인근 세천지구 등 신개발지를 포함한 서대구권 주거중심이자 대구의 신흥부도심이라 할 정도로 크게 발전했다. 바로 앞 성서산업단지, 새롭게 조성된 성서5차첨단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베드타운으로 가장 인기 높은 곳이며, 성서 일대 20여년된 노후아파트 6만여 가구의 대체주거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한신공영㈜)는 2013년 5월 시지 한신휴플러스(최고경쟁률 37:1), 8월 구미 상모 한신휴플러스(최고경쟁률 18:1), 11월 김천혁신도시 한신휴플러스(최고경쟁률 24:1)를 3연속 히트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를 이끄는 등 빠른 입소문이 퍼지면서 죽곡 대실역 한신휴플러스 견본주택을 찾는 방문객이 대거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 분양문의 : 1899-5133, ※ 분양홈페이지 www.jukgok-hyuplus .com)
조영준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