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인 배우 장근석이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제작발표회 행사에서 팬들로부터 받은 `쌀 화환`(축하 인사로 보내는 화환을 쌀로 대신하는 것) 16.66t을 기부하기로 했다.
26일 장근석 소속사인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지난 18일 열린 KBS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장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칠레,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 각지의 팬들이 보낸 축하 선물이 거대한 미로를 만들었다.
축하 선물로는 쌀 화환만 총 16.66t에 달했으며 계란, 기저귀, 분유 등 다양한 물품이 도착했다.
특히 이날 모인 쌀 화환은 약 13만 명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양으로 독거노인, 아동보호시설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장근석은 지난 21일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중앙회`의 주최로 열린 `사랑의 쌀 나눔 대상` 시상식에서 지난해 팬들로부터 받은 쌀 약 1t을 기부한 공적으로 후원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아울러 장근석의 팬들은 장근석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사진전을 열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도 했다.
장근석은 현재 KBS `예쁜 남자`에 지상 최고의 매력을 지닌 남자 `독고마테`로 출연하고 있다.연합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