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은 오는 29일 10시 30분부터 별관 7층 문화센터에서는 겨울학기 회원 접수를 실시한다.
기존회원을 중심으로 신규회원을 인터넷(https://Culture.lotteshopping.com)으로 29일부터 일제히 모집하게 된다.
이번 겨울 학기에는 기존 인기 강좌 외에 지금까지 시도해 보지 않았던 새로운 강좌들을 대거 신설했다.
신규 강좌는 성인들을 위한 한자 서예, 폐품으로 생활용품 만들기, 현명한 금융 활용법 등 이며, 유아 어린이 대상으로는 처음 만나는 레고 수학, 아이 노래 뮤직 스쿨 등이 새롭게 진행된다.
특별 강좌로는 최근 사회적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아동폭력예방에 관련해 초록우산 CAP에서는 부모 및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아동폭력 예방강좌를 진행하며, 우리아이 건강하게 키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 성장과 성 조숙증 치료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좋은 의사들 바른 몸 의원 원장이 특별 초청되며, 권동희 작가의 몽당연필 토크 콘서트, 우석자의 신비로움과 기회의 땅 인도 테마 기행 강연이 특별히 준비된다.
겨울 방학을 맞는 꾸러기들을 위한 강좌로는 나도 요리사! 꾸러기 요리 교실이 열리고, 한국사 흐름잡기를 통한 우리나라 역사에 대한 공부도 함께 할 수 있다.
한편, 트니트니 키즈 챔프와 잼잼펀 키즈스쿨, 신체 활동놀이 호키포키는 접수 하루만에 마감이 끝날 수 있어 관심 있는 회원들은 일찍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목요 가요 교실이나 생활 도예 교실, 플라워 공간 디자인, 트로트 댄스, 5-Touch 오감 발달놀이 등도 접수 시작일로부터 몇 일내 마감이 되고 있는 인기 강좌로 손꼽힌다.
특히, 올 겨울학기에는 롯데 쇼핑 창립 34주년을 맞아 일부 강좌에 대해 34%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강좌는 한자 서예, 폐품 활용 생활용품 만들기, 색연필 꽃 그림, 실버 도예 기초반 등 총 10강좌가 해당이 된다.
이번 겨울 학기에는 멋진 크리스마스를 위해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는 크리마스 트리 만들기와 설을 위한 음식 만들기, 건강을 위한 천연 비누 선물 세트 만들기 등도 가족과 함께 알찬 겨울을 보내기에는 더 없이 좋은 강좌로 추천된다.
주말에는 소방관 마술쇼와 지니 아저씨 인형극, 신나는 이동 동물원 애니멀 스토리, 그리고, 크리스마스 버블쇼 등은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이벤트이다.
강좌 접수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된다. 정기 강좌 접수 회원에게는 바디 워시 세트를 비롯해 존 버거맨 그래피티 장바구니,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 롯데 시네마 할인 쿠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사은품이 대거 증정될 예정이며, 강좌 수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겨울학기는 특별한 날이 많아 특히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집중 준비했다”며 “저비용으로 생활의 여유도 찾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접수 문의 전화는 054)230-1232~4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