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의성군은 지난 24일 `소셜아이어워드 2025 `공식 블로그 부문 대상을,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3개 SNS 채널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소셜아이어워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콘텐츠 사례 발굴·시상하는 국내최대 권위 소셜미디어 어워드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대회는 총 6개 플랫폼별 9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73개 기관·기업이 참여힌 가운데 총 335개의 소셜 인터넷서비스가 경쟁했다.
군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 제작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깔끔한 공식 블로그 구성으로 방문자가 정보를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역시 지역 밀착형 주제를 친근하고 공감 있게 풀어낸 콘텐츠로 소통 효과를 높였다는 점에서 우수성이 인정됐다.
특히, 군은 지난해 소셜아이어워드에서도 블로그 부문 통합대상과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3개 부문 에 최우수상 등 공공기관 SNS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했다. 김주수 군수는 "이번 수상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군민과 소통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실용적인 디지털 소통을 강화해 의성 매력을 전국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