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는 지난 19일 내서면 낙서리 복지회관에서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을 운영했다. 농번기를 맞아 행정기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행복민원과 직원들이 현장에서 지적행정민원을 처리했고, 각종 민원사항 등을 상담·접수해 담당부서 연계처리도 진행했다.    또한 상주시 인구감소에 대한 인구증가 캠페인도 함께 펼쳤다. 특히 찾아가는 지적민원처리반은 행정기관 방문이 어려운 주민들로부터 매회 큰 호응을 끌고 있고, 지적관련 민원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해 줘 지역 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주민들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의 행정을 적극적으로 펼쳐 살기 좋은 상주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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