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된 싸이의 광고 배경음악에 맞춘 ‘쌓이네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iM뱅크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삼성라이온즈 경기에 고객을 추첨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쌓이네 댄스 챌린지’는 iM뱅크가 선보인 싸이 광고의 CM송 ‘iMagine More’에 맞춰 짜여진 안무를 촬영해 SNS채널에 공유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iMagine More는 싸이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흥겨운 비트에 맞춰 ‘싸이’와 ‘쌓이네’의 유사 발음을 활용한 중독적인 반복 리듬의 흥겨운 곡이다. ‘iM introducing 아이엠뱅크/ 상상 그 이상 그 이상의 이상의 이상이 쌓이네/ 새로움에 둘러 쌓이네 / 혜택이 쌓이네’ 의 가사를 통해 혜택이 쌓이는 iM뱅크의 이미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쉽고 재밌는 노래의 안무 구성은 크리에이터 ‘이짜나언짜나’ 팀이 맡았다. ‘이짜나언짜나’는 이짜나(이찬)와 언짜나(박원찬)로 구성된 힙합 듀오로, 유쾌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숏폼 히트로 잘 알려진 ‘이짜나언짜나’팀은 iMagine More의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쌓이는’ 혜택의 이미지를 동작으로 구현한 30초 분량의 숏폼 챌린지를 구성했다. 싸이의 목소리를 배경으로 이짜나언짜나 안무 구성의 ‘쌓이네 댄스 챌린지’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벤트 페이지 www.imbankdancechallenge.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iM뱅크(아이엠뱅크) 공식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이짜나언짜나의 틱톡 채널에서 챌린지 영상을 시청하고 음원에 맞춘 챌린지를 촬영, 필수 해시태그(#iM뱅크 #아이엠뱅크 #쌓이네챌린지 #iM뱅크시중은행전환1주년 #댄스챌린지) 입력 후 업로드 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황병우 은행장 참여 챌린지를 비롯해 다른 참가자들의 챌린지 영상도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iM뱅크를 더욱 많은 고객층에게 알린다는 목표다.
댄스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6월15일까지 실시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등 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5만원권 2등 6명),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120명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iM뱅크 관계자는 “최초의 지방은행에서 시중은행 전환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며 실시하는 고객참여형 댄스 챌린지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면서 “흥겨운 댄스 챌린지를 함께 촬영하며 지인들과의 친목도 다지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기대하는 iM뱅크 ‘쌓이네 댄스 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이벤트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