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백한철기자] 전국 YWCA 회원과 안동YWCA 간병사협회는 산불 피해를 입은 안동시의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8일 총 86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국 YWCA 회원들이 기부한 8,500만원과 안동YWCA 간병사협회가 기부한 100만원을 포함한 금액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전달된다.   이순향 안동YWCA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다행이다. 산불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권기창 시장은 “많은 분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 전국 YWCA 회원들과 안동YWCA 간병사협회 회원들께서 보내주신 성금은 이재민에게 큰 희망과 용기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전국 YWCA 회원, 안동시에 산불피해 성금 전달..
뉴스

전국 YWCA 회원, 안동시에 산불피해 성금 전달

백한철 기자 cowspig@ksmnews.co.kr 입력 2025/04/29 10:04


[경상매일신문=백한철기자] 전국 YWCA 회원과 안동YWCA 간병사협회는 산불 피해를 입은 안동시의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8일 총 86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국 YWCA 회원들이 기부한 8,500만원과 안동YWCA 간병사협회가 기부한 100만원을 포함한 금액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전달된다.

 

이순향 안동YWCA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다행이다. 산불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권기창 시장은 “많은 분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 전국 YWCA 회원들과 안동YWCA 간병사협회 회원들께서 보내주신 성금은 이재민에게 큰 희망과 용기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