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 대구 수성문화재단은 지난 11~13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해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이번 박람회에서 수성문화재단은 수성구 캐릭터 ‘뚜비’ 굿즈를 활용해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 수성아트피아 등 주요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특히 뚜비 캐릭터를 앞세운 개성 있는 홍보 방식은 수성구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부각시키며 매력적인 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했다.이번 캠핑대전은 대구·경북 지자체는 물론, 1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총 533개 부스를 운영했으며, 3일간 10만여 명이 행사장을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김대권 수성문화재단 이사장은 “뚜비 캐릭터를 활용한 수성구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수성구 고유의 문화와 관광 자원을 이용해 적극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겠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수성구, 대한민국 캠핑대전 ‘최우수 마케팅상’..
뉴스

대구 수성구, 대한민국 캠핑대전 ‘최우수 마케팅상’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5/04/14 14:51
캐릭터 ‘뚜비’ 굿즈 활용 홍보
차별화된 콘텐츠로 높은 점수

↑↑ 대한민국 캠핑대전 관람객이 수성구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 대구 수성문화재단은 지난 11~13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해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수성문화재단은 수성구 캐릭터 ‘뚜비’ 굿즈를 활용해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 수성아트피아 등 주요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특히 뚜비 캐릭터를 앞세운 개성 있는 홍보 방식은 수성구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부각시키며 매력적인 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했다.

이번 캠핑대전은 대구·경북 지자체는 물론, 1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총 533개 부스를 운영했으며, 3일간 10만여 명이 행사장을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김대권 수성문화재단 이사장은 “뚜비 캐릭터를 활용한 수성구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수성구 고유의 문화와 관광 자원을 이용해 적극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겠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