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김천시 봉산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봉산면 건강생활지원센터 2층에서 ‘희망2025 나눔캠페인’기부자들과의 차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차담회는 희망2025 나눔캠페인이 개인, 지역 단체, 기업의 따뜻한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을 기념하며, 나눔에 동참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 문화의 확산과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기부자는 “기부의 금액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나눔을 실천하려는 마음이다. 누구나 기부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하길 바란다”며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겼다. 이진숙 봉산면장은 “추운 겨울,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기부자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는 봉산면 주민과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난해 대비 높은 실적을 달성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공동체 정신을 확인하는 뜻깊은 성과를 이뤘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김천시 봉산면, 희망나눔 기부자 차담회..
뉴스

김천시 봉산면, 희망나눔 기부자 차담회

권호경 기자 ohra01@ksmnews.co.kr 입력 2025/02/26 20:00

↑↑ 희망2025 나눔캠페인, 봉산면 기부자 차담회

↑↑ 희망2025 나눔캠페인, 봉산면 기부자 차담회

↑↑ 희망2025 나눔캠페인, 봉산면 기부자 차담회

[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김천시 봉산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봉산면 건강생활지원센터 2층에서 ‘희망2025 나눔캠페인’기부자들과의 차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차담회는 희망2025 나눔캠페인이 개인, 지역 단체, 기업의 따뜻한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을 기념하며, 나눔에 동참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 문화의 확산과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기부자는 “기부의 금액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나눔을 실천하려는 마음이다. 누구나 기부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하길 바란다”며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겼다.

이진숙 봉산면장은 “추운 겨울,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기부자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는 봉산면 주민과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난해 대비 높은 실적을 달성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공동체 정신을 확인하는 뜻깊은 성과를 이뤘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