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소방서는 지난 5일 청소년센터에서 군수, 군의장, 도,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현재 17개 대, 432명의 대원으로 구성돼 화재, 구조, 구급 활동을 비롯한 지역의 안전을 위해 각종 재난 현장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신임 권영서, 권점자 연합회장은 “각종 재난 현장에서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안전한 봉화군을 만드는데 동료 대원들 간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를 하겠다"고 다짐했다.김장수 소방서장은 "신임 연합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봉화군을 만드는 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봉화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뉴스

봉화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25/02/06 19:55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소방서는 지난 5일 청소년센터에서 군수, 군의장, 도,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현재 17개 대, 432명의 대원으로 구성돼 화재, 구조, 구급 활동을 비롯한 지역의 안전을 위해 각종 재난 현장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신임 권영서, 권점자 연합회장은 “각종 재난 현장에서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안전한 봉화군을 만드는데 동료 대원들 간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장수 소방서장은 "신임 연합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봉화군을 만드는 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