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경찰서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내 학업이 우수한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취지의 장학금 12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생은 지역내 행정복지센터와 협의해 초·중·고 학생 3명을 선정했으며 장학금은 1인당 40만원이다.특히 30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2018년부터 협의회 운영 회비를 절약해 추석과 설 명절 2회에 걸쳐 지역내내 학생들에게 120만원씩 전달하고 있다.이상춘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장은 “지역 내 학생들에게 작은 금액이나마 장학금을 전달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署 중앙지구대 생활안전協, 우수 학생 장학금 120만원..
뉴스

상주署 중앙지구대 생활안전協, 우수 학생 장학금 120만원 전달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5/01/21 19:45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경찰서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내 학업이 우수한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취지의 장학금 12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생은 지역내 행정복지센터와 협의해 초·중·고 학생 3명을 선정했으며 장학금은 1인당 40만원이다.

특히 30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2018년부터 협의회 운영 회비를 절약해 추석과 설 명절 2회에 걸쳐 지역내내 학생들에게 120만원씩 전달하고 있다.

이상춘 중앙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장은 “지역 내 학생들에게 작은 금액이나마 장학금을 전달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