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성주군은 지역 민생안정과 음식문화개선을 위해 소규모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2025년 `소규모 외식업소 개인접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영업기간 6개월이상, 영업장 면적 90㎡이하의 일반음식점 25개소이며, 위생상태가 우수하거나 위생등급제, 안심식당 등 음식문화 개선에 적극동참한 업소를 우선적으로 선정하여 지원한다.   지원내용은 성주군 로고가 삽입 된 덜어먹는 개인접시 40~50개로 업소당 40만원 정도 지원될 예정이다.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업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덜어먹는 안전한 음식문화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청기간은 2월 5일까지이며 신청서류 작성 후 성주군보건소로 직접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청 및 성주군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성주군보건소 식품공중위생팀으로(054-930-6723) 문의하면 된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성주군, 소규모 외식업소 개인접시 지원대상자 모집..
뉴스

성주군, 소규모 외식업소 개인접시 지원대상자 모집

성낙성 기자 jebo8585@ksmnews.co.kr 입력 2025/01/20 20:03
일반음식점 25개소 대상


[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성주군은 지역 민생안정과 음식문화개선을 위해 소규모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2025년 '소규모 외식업소 개인접시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영업기간 6개월이상, 영업장 면적 90㎡이하의 일반음식점 25개소이며, 위생상태가 우수하거나 위생등급제, 안심식당 등 음식문화 개선에 적극동참한 업소를 우선적으로 선정하여 지원한다.

 

지원내용은 성주군 로고가 삽입 된 덜어먹는 개인접시 40~50개로 업소당 40만원 정도 지원될 예정이다.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업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덜어먹는 안전한 음식문화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청기간은 2월 5일까지이며 신청서류 작성 후 성주군보건소로 직접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청 및 성주군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성주군보건소 식품공중위생팀으로(054-930-6723) 문의하면 된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