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 김천시 조마면은 지난 8일 조마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을사년(乙巳年) 새해 첫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신임 이장 소개, 정기 인사에 따른 전입.전출 직원 인사, 시정 주요 현안 사업 안내, 면정에 대한 소통의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는 △김천愛 주소 갖기 운동 홍보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안내 △산불 예방 홍보 등을 안내했으며, 올 한 해도 면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할 것을 다짐했다.문용한 이장협의회장은 “앞으로도 마을의 일꾼으로서 행정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민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면 행정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하며 새로 부임한 직원들을 환영했다.조마면 관계자는 “지난 한 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조마면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이장들께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면정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활기찬 조마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김천시 조마면, 을사년 새해 첫 이장 회의 개최..
뉴스

김천시 조마면, 을사년 새해 첫 이장 회의 개최

권호경 기자 ohra01@ksmnews.co.kr 입력 2025/01/09 20:00

↑↑ 조마면, 을사년(乙巳年) 새해 첫 이장 회의 개최

↑↑ 조마면, 을사년(乙巳年) 새해 첫 이장 회의 개최

↑↑ 조마면, 을사년(乙巳年) 새해 첫 이장 회의 개최

[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 김천시 조마면은 지난 8일 조마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을사년(乙巳年) 새해 첫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신임 이장 소개, 정기 인사에 따른 전입.전출 직원 인사, 시정 주요 현안 사업 안내, 면정에 대한 소통의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는 △김천愛 주소 갖기 운동 홍보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안내 △산불 예방 홍보 등을 안내했으며, 올 한 해도 면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할 것을 다짐했다.

문용한 이장협의회장은 “앞으로도 마을의 일꾼으로서 행정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민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면 행정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하며 새로 부임한 직원들을 환영했다.

조마면 관계자는 “지난 한 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조마면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이장들께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면정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활기찬 조마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