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포항상공회의소(회장 나주영)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포스코퓨처엠과 공동으로 8일 1층 비즈니스종합지원센터에서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을 실시했다.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은 경영/기술지도사, 노무사, 변호사, 관세사, 변리사,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로 인력 Pool을 구성해, 창업/벤처, 인사/노무, 세무, 생산관리, 마케팅, 수출(FTA), 경영전략, IP(지식재산, 특허) 등 기업경영 관련 전반에 대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지원 관련 제도에 대한 상담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개인적으로 대응하기 힘든 법률상담과 인사노무상담도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보이며 매주 사전예약이 마감되고 있다. 포항상의는 지난 한해동안 총 494건의 상담을 실시해 지난해 대비 100여건 상담 수요가 증가했으며,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다음 상담은 22일로 예정하고 있어,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포항상공회의소 대외협력팀(270-1223)으로 신청하면 된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포항상의,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 ‘호평’..
뉴스

포항상의,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 ‘호평’

최종태 기자 pchoi11@ksmnews.co.kr 입력 2025/01/08 19:09
기업경영 전반에 실질적 도움
예비창업자들 관련 수요 증가

↑↑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나주영)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포스코퓨처엠과 공동으로 8일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을 실시했다.

[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포항상공회의소(회장 나주영)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포스코퓨처엠과 공동으로 8일 1층 비즈니스종합지원센터에서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을 실시했다.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은 경영/기술지도사, 노무사, 변호사, 관세사, 변리사,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로 인력 Pool을 구성해, 창업/벤처, 인사/노무, 세무, 생산관리, 마케팅, 수출(FTA), 경영전략, IP(지식재산, 특허) 등 기업경영 관련 전반에 대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지원 관련 제도에 대한 상담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개인적으로 대응하기 힘든 법률상담과 인사노무상담도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보이며 매주 사전예약이 마감되고 있다.


포항상의는 지난 한해동안 총 494건의 상담을 실시해 지난해 대비 100여건 상담 수요가 증가했으며,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다음 상담은 22일로 예정하고 있어,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포항상공회의소 대외협력팀(270-1223)으로 신청하면 된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