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군위군 산성면 이영태 농업경영인회장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쌀 20kg 15포(총300kg)를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쌀은 산성면 관내 경로당 15곳에 1포씩 배부돼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될 예정이다.이영태 회장은 매년 쌀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그는“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권상규 면장은 “이영태 회장의 지속적인 기부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된 쌀은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이영태 회장은 지역 농업 발전뿐만 아니라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서며 귀감이 되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군위군 산성면 이영태 농업경영인회장, 사랑의 쌀 3..
뉴스

대구 군위군 산성면 이영태 농업경영인회장, 사랑의 쌀 300kg 기부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4/12/18 20:35

↑↑ 이영태농업경영인회장 사랑의쌀 기부_산성면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군위군 산성면 이영태 농업경영인회장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쌀 20kg 15포(총300kg)를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쌀은 산성면 관내 경로당 15곳에 1포씩 배부돼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영태 회장은 매년 쌀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그는“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권상규 면장은 “이영태 회장의 지속적인 기부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된 쌀은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영태 회장은 지역 농업 발전뿐만 아니라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서며 귀감이 되고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