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보건소는 지난 6일 2회에 걸쳐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와 의사소통 능력을 개선하기 위한 ‘민원인 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민원인 감동’ 친절교육은 직원들이 민원 감동 친절 마인드를 제고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을 처리 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시민 중심 보건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해 관심과 호응을 끌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를 이해하고, 민원인과의 소통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했으며 △상담태도 개선 △민원처리와 갈등 해결 등 포함한 활동중심의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했다. 이하국 보건위생과장은 “직원들이 민원인과의 소통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당부드리며, 이번 교육을 통해 향상된 서비스로 민원 해결의 만족도 또한 크게 향상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시보건소, 민원인 감동 친절교육 '호응'..
뉴스

상주시보건소, 민원인 감동 친절교육 '호응'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4/12/09 19:47
시민 중심 보건행정서비스 제공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보건소는 지난 6일 2회에 걸쳐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와 의사소통 능력을 개선하기 위한 ‘민원인 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민원인 감동’ 친절교육은 직원들이 민원 감동 친절 마인드를 제고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을 처리 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시민 중심 보건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해 관심과 호응을 끌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를 이해하고, 민원인과의 소통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했으며 △상담태도 개선 △민원처리와 갈등 해결 등 포함한 활동중심의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했다.

이하국 보건위생과장은 “직원들이 민원인과의 소통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당부드리며, 이번 교육을 통해 향상된 서비스로 민원 해결의 만족도 또한 크게 향상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