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성주군 용암면은 27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들의 행정 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민원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정수요가 복잡·다양해지고 주민들의 서비스 인식수준도 날로 높아짐에 따라 민원응대 역량 향상을 위해 방문민원 응대요령, 전화민원 응대요령,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진행했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친절 민원 서비스를 실현하고, 눈높이에 맞는 응대와 처리과정에서의 공감을 통해 지금보다 더 나은 친절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민호 용암면장은 “주민들에게 보다 친절하고 감동을 주는 친절행정을 통해 내방하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친절한 민원응대와 적극적인 처리자세를 가져주기를 거듭 당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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