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로 구성된 공명이희망나누미 봉사단(이하 공명이희망나누미)은 지난 10월31일 상중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공명이희망나누미는 약 100만원 상당의 라면, 국수 등 식료품을 기부했으며, 이는 상중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서구 지역 내 한부모가정, 독거노인세대 등 총 6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물품 재원은 공명이희망나누미 소속 직원들의 회비로 마련됐으며, 공명이희망나누미는 지난 2009년 결성된 이후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면서 아름다운 선거 가치 전파 및 대국민 소통 활동을 함께 펼쳐오고 있다. 대구시선관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기를 통해 아름다운 선거 문화를 확산하고 국민과 소통·공감하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시선관위 ‘사랑의 물품 나눔’ 봉사활동 실시..
뉴스

대구시선관위 ‘사랑의 물품 나눔’ 봉사활동 실시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4/10/31 20:10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로 구성된 공명이희망나누미 봉사단은 지난 10월31일 상중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로 구성된 공명이희망나누미 봉사단(이하 공명이희망나누미)은 지난 10월31일 상중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공명이희망나누미는 약 100만원 상당의 라면, 국수 등 식료품을 기부했으며, 이는 상중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서구 지역 내 한부모가정, 독거노인세대 등 총 6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물품 재원은 공명이희망나누미 소속 직원들의 회비로 마련됐으며, 공명이희망나누미는 지난 2009년 결성된 이후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면서 아름다운 선거 가치 전파 및 대국민 소통 활동을 함께 펼쳐오고 있다.


대구시선관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기를 통해 아름다운 선거 문화를 확산하고 국민과 소통·공감하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