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 고령경찰서는 7일, 2024년 3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3분기까지의 치안 지표별 추진 성과를 보고하고, 비교적 미흡한 지표에 대한 대책 및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각 과장,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 등 중간관리자와 실무자들이 참석했으며, 기능별로 효율적인 치안 성과 향상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 했다.   안중만 고령경찰서장은 지금까지 안전한 고령 만들기를 위해 애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남은 기간도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는 등 치안성과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고령경찰서, 2024년 3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 개최..
뉴스

고령경찰서, 2024년 3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 개최

성낙성 기자 jebo8585@ksmnews.co.kr 입력 2024/10/07 20:09

↑↑ 고령경찰서는 3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고령서 제공

[경상매일신문=성낙성기자] 고령경찰서는 7일, 2024년 3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3분기까지의 치안 지표별 추진 성과를 보고하고, 비교적 미흡한 지표에 대한 대책 및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각 과장,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 등 중간관리자와 실무자들이 참석했으며, 기능별로 효율적인 치안 성과 향상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 했다.

 
안중만 고령경찰서장은 지금까지 안전한 고령 만들기를 위해 애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남은 기간도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는 등 치안성과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