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영삼기자]국내 최대 교육기업인 웅진북클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울릉군와 독서환경 프로젝트를 열었다.웅진북클럽 경상본부 포항24지역국은 지난 2일 울릉도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총 600권 상당의 책 증정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이는 특급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울릉군청과 제휴로 진행했으며 행사 당일 방문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었다.웅진북클럽은 작년부터 울릉도에 영유아 도서 약 200권을 기부하는 등 교육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남한권 군수는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를 기부한 웅진북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도서 기증이 지역 어린이들의 견문을 넓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웅진북클럽, 울릉도 어린이 책 600권 기증..
뉴스

웅진북클럽, 울릉도 어린이 책 600권 기증

조영삼 기자 op0056@ksmnews.co.kr 입력 2024/05/06 20:30


[경상매일신문=조영삼기자]국내 최대 교육기업인 웅진북클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울릉군와 독서환경 프로젝트를 열었다.

웅진북클럽 경상본부 포항24지역국은 지난 2일 울릉도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총 600권 상당의 책 증정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이는 특급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울릉군청과 제휴로 진행했으며 행사 당일 방문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었다.

웅진북클럽은 작년부터 울릉도에 영유아 도서 약 200권을 기부하는 등 교육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남한권 군수는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를 기부한 웅진북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도서 기증이 지역 어린이들의 견문을 넓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