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는 15일 올해 고객서비스 실천 슬로건으로 ‘Alive 고객서비스, Pride 대구수성’을 정해 선포했다. 고객만족을 이끌기 위해 생동감 넘치는 서비스를 제공해 대구수성지사의 직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자는 의미이다. 슬로건 선정에 앞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는 직원의 자세를 제시하고자 직원 공모전이 실시됐다. 또한, 고객의 요구와 눈높이를 반영하기 위해 최종 선정과정에서는 지사를 방문하는 고객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대구수성지사는 이번 슬로건 선포식을 시작으로 고객서비스 지향점을 제시하는 한편, 올 한해 고객서비스 전략 및 실행과제에 반영해 추진할 계획이다. 김인태 지사장은 “대구수성지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생동감 넘치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이끄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