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덕산코트랜 강환수 대표이사는 지난달 29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달희 경제부지사, 정동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대구 달성군에 소재한 덕산코트랜은 산업용 냉각기와 항온항습기, 온조기, 공조기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으로 최근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나눔에 동참했다.강환수 (주)덕산코트랜 대표는 “우리의 참여가 온정을 모으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기원한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제가 더욱 얼어붙은 요즘 시기에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오늘의 이 따뜻한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는 31일까지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말 현재 사랑의 온도는 80도를 넘고 있어 많은 기부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기부금 모금접수는 홈페이지(gb.chest.or.kr)의 카드/페이 기부 등 온라인 기부, 전 금융기관의 성금 모금계좌를 운영하는 한편 경북 22개 시‧군 및 읍‧면‧동 주민센터, 지역방송사를 통해 성금‧품을 접수한다.(기부 참여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 054-650-2600)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덕산코트랜, 경북도 이웃사랑 성금 1천만원 기탁..
뉴스

덕산코트랜, 경북도 이웃사랑 성금 1천만원 기탁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4/01/01 20:20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덕산코트랜 강환수 대표이사는 지난달 29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달희 경제부지사, 정동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대구 달성군에 소재한 덕산코트랜은 산업용 냉각기와 항온항습기, 온조기, 공조기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으로 최근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나눔에 동참했다.

강환수 (주)덕산코트랜 대표는 “우리의 참여가 온정을 모으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기원한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제가 더욱 얼어붙은 요즘 시기에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오늘의 이 따뜻한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는 31일까지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말 현재 사랑의 온도는 80도를 넘고 있어 많은 기부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

기부금 모금접수는 홈페이지(gb.chest.or.kr)의 카드/페이 기부 등 온라인 기부, 전 금융기관의 성금 모금계좌를 운영하는 한편 경북 22개 시‧군 및 읍‧면‧동 주민센터, 지역방송사를 통해 성금‧품을 접수한다.
(기부 참여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 054-650-2600)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