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 함창농협은 지난 19일 함창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하고 있다. 함창농협은 2023년 올 한해 콩종합처리장 준공식 행사에서 기증 받은 사랑의 쌀 320kg 상당 기탁, 고동람장학회 장학금 1천만원 기탁 뿐만 아니라 매년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용구 조합장은 “농협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고객에 대한 금융 서비스 제공 외에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이웃사랑 나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함창읍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동주 함창읍장은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함창농헙에 감사드리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 함창농협, 희망2024 나눔캠페인 동참..
뉴스

상주 함창농협, 희망2024 나눔캠페인 동참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3/12/20 18:40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 함창농협은 지난 19일 함창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하고 있다.

함창농협은 2023년 올 한해 콩종합처리장 준공식 행사에서 기증 받은 사랑의 쌀 320kg 상당 기탁, 고동람장학회 장학금 1천만원 기탁 뿐만 아니라 매년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용구 조합장은 “농협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고객에 대한 금융 서비스 제공 외에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이웃사랑 나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함창읍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동주 함창읍장은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함창농헙에 감사드리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