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13~15일까지 1층 로비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청렴 나눔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23 반부패 주간’과 ‘희망2024 학교모금 캠페인’ 참여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따뜻한 경북교육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마련됐다.판매된 모든 물품은 직원들의 기부만으로 채워졌으며, 물품판매 가격은 지역민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최소화했다.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경북공동모금회에 기부해 경상북도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정보센터 정보화과 직원들이 PC 및 노트북 무상정비 서비스를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친다.이상국 관장은 “행사를 위해 모든 직원들이 뜻을 모아 참여해 주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행사를 통해 경북교육의 따뜻함이 지역사회의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경북교육청정보센터, 지역민과 함께하는 청렴나눔장터 운영..
뉴스

경북교육청정보센터, 지역민과 함께하는 청렴나눔장터 운영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3/12/13 20:36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13~15일까지 1층 로비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청렴 나눔장터를 운영한다.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13~15일까지 1층 로비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청렴 나눔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23 반부패 주간’과 ‘희망2024 학교모금 캠페인’ 참여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따뜻한 경북교육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판매된 모든 물품은 직원들의 기부만으로 채워졌으며, 물품판매 가격은 지역민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최소화했다.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경북공동모금회에 기부해 경상북도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정보센터 정보화과 직원들이 PC 및 노트북 무상정비 서비스를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상국 관장은 “행사를 위해 모든 직원들이 뜻을 모아 참여해 주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행사를 통해 경북교육의 따뜻함이 지역사회의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