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플라시스템&삼성라이온즈 강민호 선수는 지난 12일 이웃돕기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며 ‘포항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성금은 플라시스템과 강민호 선수가 대구 수성구에서 야구팬들을 초청해 삼겹살 파티를 진행한 수익금으로, ‘포항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의 성공적인 모금 달성을 기원하고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해 기탁됐다. 이날 자리를 마련한 김태진 플라시스템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이번 기부 행사에 강민호 선수와 많은 삼성라이온즈 선수가 함께 해줘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행사 및 사회활동을 기획해 취약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명환 복지국장은 “플라시스템과 강민호 선수가 아이들을 위한 기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며, “두 분의 꾸준한 선행이 모범이 돼 이웃과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기부문화에 동참하는 이들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시스템은 꽃 배달 대표 브랜드 ‘꽃 파는 총각’과 다양한 B2C, B2B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모바일 부고장·청첩장·명함 등 여러 플랫폼 업체와의 B2B 협업을 통해 간편 주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플라시스템-삼성라이온즈 강민호, 포항시 성금 전달..
뉴스

플라시스템-삼성라이온즈 강민호, 포항시 성금 전달

최종태 기자 pchoi11@ksmnews.co.kr 입력 2023/12/13 19:56
희망 2024 나눔캠페인 2백만원
야구팬 초청 삼겹살 파티 수익금

↑↑ 플라시스템&삼성라이온즈 강민호 선수는 12일 이웃돕기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플라시스템&삼성라이온즈 강민호 선수는 지난 12일 이웃돕기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며 ‘포항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성금은 플라시스템과 강민호 선수가 대구 수성구에서 야구팬들을 초청해 삼겹살 파티를 진행한 수익금으로, ‘포항시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의 성공적인 모금 달성을 기원하고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해 기탁됐다.

이날 자리를 마련한 김태진 플라시스템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이번 기부 행사에 강민호 선수와 많은 삼성라이온즈 선수가 함께 해줘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행사 및 사회활동을 기획해 취약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명환 복지국장은 “플라시스템과 강민호 선수가 아이들을 위한 기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며, “두 분의 꾸준한 선행이 모범이 돼 이웃과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기부문화에 동참하는 이들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시스템은 꽃 배달 대표 브랜드 ‘꽃 파는 총각’과 다양한 B2C, B2B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모바일 부고장·청첩장·명함 등 여러 플랫폼 업체와의 B2B 협업을 통해 간편 주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