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영식기자]대구 남구청은 지난 7일 (재)금복문화재단(이사장 김동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날 구청 4층 회의실에서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대구남구협의회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회의에서 금복문화재단 이사장이자 민주평통 대구지역부의장인 김동구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금복문화재단에서 이웃사랑 실천 사업, 장학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을 보내줄 것을 당부드리고, 금복문화재단의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재)금복문화재단은 다양한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는 육영문화사업의 하나로 대구‧경북 31개 시‧군‧구 지역에 인재 육성 기금을 후원하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금복문화재단, 대구 남구에 1천만원 기탁..
뉴스

금복문화재단, 대구 남구에 1천만원 기탁

김영식 기자 yskim684@ksmnews.co.kr 입력 2023/12/10 20:24

지난 7일 (재)금복문화재단(이사장 김동구)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대구 남구청 제공 

[경상매일신문=김영식기자]대구 남구청은 지난 7일 (재)금복문화재단(이사장 김동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구청 4층 회의실에서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대구남구협의회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회의에서 금복문화재단 이사장이자 민주평통 대구지역부의장인 김동구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금복문화재단에서 이웃사랑 실천 사업, 장학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을 보내줄 것을 당부드리고, 금복문화재단의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금복문화재단은 다양한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는 육영문화사업의 하나로 대구‧경북 31개 시‧군‧구 지역에 인재 육성 기금을 후원하고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