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중구청 양궁단은 ‘제25회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남자부 단체전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4~17일까지 나흘간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체육센터에서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23개팀 94명의 선수가 참가해 올림픽 경기방식으로 일반부(남자·여자)로 진행됐다. 중구청 양궁단은 대회 마지막 날 선수 구동남, 김봉만, 이진용, 조대진이 팀을 이뤄 남자부 단체전에 출전했고, 16강을 시작으로 울산 남구청, 코오롱엑스텐보이즈, 현대제철, 인천 계양구청을 차례로 꺾고, 우승을 쟁취했다. 정재헌 중구청 감독은 “훈련 및 대회출전에 적극적인 지원을 해준 중구청과 구민들의 응원에 감사드린다” 며 “올해 마지막 대회에서 우승을 달성하게 돼 더욱 뜻깊고, 다음해 대회에서도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중구청 양궁단,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뉴스

대구 중구청 양궁단,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우승’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3/11/23 19:27

↑↑ 대구 중구청 양궁단, 제25회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우승’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중구청 양궁단은 ‘제25회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남자부 단체전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4~17일까지 나흘간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체육센터에서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23개팀 94명의 선수가 참가해 올림픽 경기방식으로 일반부(남자·여자)로 진행됐다.

중구청 양궁단은 대회 마지막 날 선수 구동남, 김봉만, 이진용, 조대진이 팀을 이뤄 남자부 단체전에 출전했고, 16강을 시작으로 울산 남구청, 코오롱엑스텐보이즈, 현대제철, 인천 계양구청을 차례로 꺾고, 우승을 쟁취했다.

정재헌 중구청 감독은 “훈련 및 대회출전에 적극적인 지원을 해준 중구청과 구민들의 응원에 감사드린다” 며 “올해 마지막 대회에서 우승을 달성하게 돼 더욱 뜻깊고, 다음해 대회에서도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