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포항문화재단은 문화예술팩토리 송년 가족 특별프로그램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참여자 30명을 2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는 서커스 장르와 예술 놀이를 결합한 융합 교육 콘텐츠로, 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9일 오후 1시 문화예술팩토리 3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 가지 동화를 미디어 퍼포먼스와 서커스로 구현하는 ‘요리조리 벌룬쉐프의 동화 이야기’와 스카프 저글링, 디아볼로 등 서커스 도구를 활용한 체험프로그램인 ‘서커스 놀이터’로 구성됐다. 참여자는 다양한 서커스 예술 놀이로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고, 가족과의 교류를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아동이 있는 가족이다. 사전 예약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 확인 후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포항문화재단,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참여자 선착순 모집..
뉴스

포항문화재단,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참여자 선착순 모집

신일권 기자 nanaconan@ksmnews.co.kr 입력 2023/11/23 18:36
송년 가족과 함께 이색 프로그램


[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포항문화재단은 문화예술팩토리 송년 가족 특별프로그램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 참여자 30명을 2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신나는 서커스 놀이터’는 서커스 장르와 예술 놀이를 결합한 융합 교육 콘텐츠로, 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9일 오후 1시 문화예술팩토리 3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 가지 동화를 미디어 퍼포먼스와 서커스로 구현하는 ‘요리조리 벌룬쉐프의 동화 이야기’와 스카프 저글링, 디아볼로 등 서커스 도구를 활용한 체험프로그램인 ‘서커스 놀이터’로 구성됐다.

참여자는 다양한 서커스 예술 놀이로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고, 가족과의 교류를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아동이 있는 가족이다. 사전 예약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 확인 후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