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도섭기자]한국도로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수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한 고속도로 휴게소 ‘고객감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고객감사 이벤트는 전국 207개 휴게소에서 ‘사은 경품행사’, ‘어린이날 선물제공’, ‘인기간식 할인’, ‘생수증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총 37만7543명의 이용고객에게는 3억9백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됐다.또한, 금번 행사를 기반으로 5月 휴게소 매출액은 코로나 발생 이전인 2019년도 대비 2.7%,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된 2022년도 대비 9.1%가 상승해 내수활성화에도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김희태 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처장은 “연휴기간 중 전국적으로 비가 왔음에도 많은 고객들께서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1 휴게소 1 명품 먹거리 추진` 등 휴게소 음식·맛 품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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